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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확실한 조언

순데될라고용 2020. 6. 14. 06:48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평판 관리에 대한 확실한 조언



잘 되는 사업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전문성이 있는 사업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는지 확실히 알아야 한다.


당신 사업의 평판을 관리하는 것이 당신 사업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불필요한 실수를 피할 수 있도록 평판 관리에 대해 계속 읽어보십시오.




상냥하게 지내세요.


만약 당신이 팔로워들과 다른 방식으로 의사소통을 하지 않는다면, 계속해서 트윗을 하거나 업데이트를 게시하는 것은 별로 도움이 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운영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질문을 게시하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이 할 수 있는 한 빨리 대답하고 있는지 확인해라.


당신의 팔로워에게 그들의 질문에 대한 대답을 즉시 말해라.




비즈니스 세계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시간을 두고 알아보세요.


이렇게 하면 가장 최신의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매일 몇 분씩 온라인 검색을 실행하여 귀사가 속한 산업에 대한 최신 정보를 얻으십시오.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당신을 어떻게 인지하는지에 주목하라.


구글은 고객 불만족으로 인해 검색이 이루어질 때마다 사람들에게 당신의 사업에 대한 매우 부정적인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정기적으로 귀사를 검색하여 언급된 내용을 확인하고 부정확한 정보를 삭제하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적어도 한 달에 한두 번은 이것을 해라.




회사에 대한 부정적인 내용을 읽을 때, 당신은 작가에게 쉽게 화를 낼 수 있다.


그렇지 않을 때도 대개 그렇다.


대응할 때는 침착하고 사실에 집중하라.


독자들은 두 가지 정보를 바탕으로 판단을 내릴 수 있다.




고객의 기대치를 설정하셨습니다.


고객을 직접, 정직하게 다루어야 하며,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처리하십시오.


투명성은 비즈니스의 명성을 유지하는 데 있어 당신의 친구다.




많은 사이트들이 인터넷 곳곳에 가짜 리뷰를 올리고 있고, 당신의 경쟁자들은 이것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들과 함께 하는 유혹에 저항하라.


많은 곳에서, 그것은 법에 위배된다.


게다가, 그것은 단지 좋은 사업상 말이 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다면, 질문 없이 항상 환불 보장을 제공하라.


이것은 강력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열쇠다.


고객이 반품할 때 다시 신상품으로 판매할 수 없어 상품에 대한 금전적 이익을 내지 못할 수도 있다.


하지만, 당신은 명성을 얻고 있다.




월 단위로 비즈니스 검색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검색 엔진을 통해 회사 이름을 확인하고 찾은 의견을 읽어 보십시오.


자신에 대해 부정적인 게시물이 게시된 경우 특히 주의하십시오.


부정성이 어디에서 오는지를 알아내라.


할 수 있는 일을 다해서 싹을 잘라라.




당신, 당신의 사업체 또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부정적인 피드백에 응답할 때 서두르지 마십시오.


무슨 말을 하기 전에 전체 불평을 파악해라.


사실에 입각한 정보로 대답하라.


자신이 제시하는 정보가 정확한지 확인하면 지식과 신뢰도에 대한 온라인 평판이 높아진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 블로그 또는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서 매우 부정적인 피드백과 내용을 받는다면 당신은 화가 날 것이다.


너무 빨리 반응하지 마라.


대화에 참여하기 전에 상황의 모든 각도를 고려할 시간을 자신에게 주어라.


그렇게 하면 온라인에서 평판이 나빠지는 것을 피할 수 있다.




평판관리는 부정적인 피드백의 처리를 포함한다.


그것은 고객들에게 당신이 그것을 지우고 문제를 잊어버리지 않는다는 것을 보여줄 것이다.


사람들은 정직함을 중시하니 잘못을 인정하고 그것을 해결할 방법을 제시하라.




만약 당신의 산업이 무역 조직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의 일원이 되라.


특정 산업에서 기업을 찾는 사람들은 종종 무역 조직을 찾아 단서를 찾는다.


이것은 당신의 사업이 가지고 있는 신뢰도를 향상시킬 것이다.


가입비는 전형적으로 적은 편이고, 혜택은 지불할 가치가 있는 것 이상이다.




최선을 다해 고객을 파악하십시오.


고객들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어떤 개인적인 관심도 고맙게 여긴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고객의 미래의 니즈를 예상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하십시오.


이것은 훌륭한 서비스 제공 업체로서의 당신 회사의 명성에 놀라운 영향을 미칠 것이다.




오류로 인해 역풍이 나타나면 회사의 이미지와 이익에 타격을 줄 수 있다.


온라인 평판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예방이 중요하다는 것을 이제 알 것이다.


이제 막 배운 것을 실행에 옮기고, 비즈니스가 성장하는 것을 지켜 보십시오.